인증획득 코칭 컨설팅
CCM 자가진단/심층 진단/결과 활용
CCM 체계 구축/운영 실무
CCM 운영매뉴얼 제작
CCM 공적기술서 작성
CCM 현장심사 대응 전략 수립
<코칭컨설팅 기대효과>
CCM 인증획득 준비를 위한 체계적인 준비 지원
정기적인 방문을 통한 지속적인 Follow up 및 이행점검을 통해 성과도출
현실적인 CCM 노하우 제공
Client 상황에 맞는 맞춤형 CCM 컨설팅 제공
인증획득 설계부터 현장심사 대응까지 체계적 지원
CCM 인증획득 용역(대행) 컨설팅
<용역 컨설팅 기대효과>
CCM 인증 서류대행으로 전반적인 설계부터 작성까지 밀착 과외 서비스
정기적인 방문을 통한 지속적인 Follow up 및 이행 점검을 통해 성과도출
기업, 기관의 벤치마킹과 현실적인 CCM 노하우 제공
Client 상황에 맞는 맞춤형 CCM 컨설팅 제공
CCM 도입 시 효과적인 제안을 통한 경영발전 방안 제시
One Point Lesson 컨설팅
OPL(ONE POINT LESSON)이란?
CCM의 특정한 Subject를 정하여 집중해서 컨설팅하는 것을 의미하며, 단기간의 컨설팅을 통한 문제해결 및 업무혁신을 목표로 이루어지는 컨설팅입니다.
CCM 프레임 웍의 기초가 되는 리더십, 체계, 운영, 성과관리, 피드백 중에서 ISSUE를 선택하여 체계적이고 전문적인 커리큘럼과 시스템을 경험하실 수 있는 최고의 기회입니다.
<OPL 컨설팅 기대효과>
OPL 컨설팅은 CCM ISSUE의 전반적인 설계부터 성과까지 해결하는 밀착서비스 입니다.
기업 고유의 CCM 측정모델을 개발하고 고객만족도를 정밀하고 정확한 고객만족 측정과, 고객만족 구성 요인들 간의 영향력 관계를 측정하기 위해 구조방정식, 잠재변수, Partial Least Square 등의 방법론을 도입한 고유의 CCM측정 모델 방법론을 개발
이를 기반으로 수준의 정밀한 진단과 CCM 개선을 위한 전략을 수립
CCM 전략(CCM Strategy)
CCM에 대한 다양한 경험과 노하우를 바탕으로 CCM전략, 중장기, 연간계획서, VOC 운영, 고객센터 운영전략 및 설계/구축 컨설팅을 통해 고객사의 통합적 고객관리 전략을 수립합니다.
CCM 유지 · 개선 · 활성화가 절실히 필요한 기업에 맞춤형 컨설팅 및 솔루션 제공
컨설팅 특징 : CCM 유지〮개선〮활성화를 위한 맞춤형 경영 컨설팅
컨설팅 대상 : CCM 활성화가 필요한 기업, 공공기관
CCM 전사차원의 공유 및 정착이 필요한 조직
CCM 업무표준화가 필요한 기업, 공공기관
VOC컨설팅은 고객사의 다양한 채널(홈페이지, 전화, SNS, 우편, 방문 등)로 인입되는 VOC를 접수-배분-처리-분석-활용하는 일련의 과정에 대해 원활한 프로세스를 정립하고, 경영활동에 적극적으로 반영할 수 있는 VOC 자산화 방안을 제공합니다.
서비스 업무매뉴얼을 통해 업무를 정립하여 표준화된 서비스, 직무 역량을 강화할 수 있음
컨설팅 특징 : 실제 관찰, 모니터링을 통해 찾아낸 내부, 외부 사례를 기반으로 맞춤형 매뉴얼 개발
컨설팅 대상 : 매뉴얼을 통해 업무 또는 지식을 정립하고 사례를 전파하려는 기업, 기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