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업 고유의 CCM 측정모델을 개발하고 고객만족도를 정밀하고 정확한 고객만족 측정과, 고객만족 구성 요인들 간의 영향력 관계를 측정하기 위해 구조방정식, 잠재변수, Partial Least Square 등의 방법론을 도입한 고유의 CCM측정 모델 방법론을 개발
이를 기반으로 수준의 정밀한 진단과 CCM 개선을 위한 전략을 수립
CCM 전략(CCM Strategy)
CCM에 대한 다양한 경험과 노하우를 바탕으로 CCM전략, 중장기, 연간계획서, VOC 운영, 고객센터 운영전략 및 설계/구축 컨설팅을 통해 고객사의 통합적 고객관리 전략을 수립합니다.
CCM 유지 · 개선 · 활성화가 절실히 필요한 기업에 맞춤형 컨설팅 및 솔루션 제공
컨설팅 특징 : CCM 유지〮개선〮활성화를 위한 맞춤형 경영 컨설팅
컨설팅 대상 : CCM 활성화가 필요한 기업, 공공기관
CCM 전사차원의 공유 및 정착이 필요한 조직
CCM 업무표준화가 필요한 기업, 공공기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