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공지사항

제목 2.22(수)CCM 세미나_고객만족도 조사분석 및 대책
작성일자 2023-02-10
조회수 82

안녕하세요? 한국소비자경영협의회(소경협)입니다.

2월 CCM 세미나를 다음과 같이 개최하오니 기업(기관)의 많은 관심과 참여 부탁드립니다.



            -      다      음      -



1. 주제 : 고객만족도 조사분석 및 대책

2. 일시 : 2023. 2. 22 14:00~16:00

3. 장소 : 비대면 ZOOM 온라인 세미나

4. 대상 : CCO, 팀장, 실무자, 교육담당자 등

5. 교육 목표

  - 고객만족도 조사의 유형과 특징을 이해하고 적용방법을 생각할 수 있다.

  - 고객만족도 조사 계획, 진행, 분석방법을 이해하고 활용 방안을 계획할 수 있다.

6. 교육 내용

모듈명

주요 내용

시간

고객만족도 조사와 유형

- 고객만족도 조사의 개념

- 고객만족도 조사의 유형과 특징

- 고객응대 서비스 모니터링

1H

고객만족도 조사

진행방법 및 활용

- 고객만족도 조사계획 및 주요 항목

- 고객만족도 조사설계 및 진행, 분석

- 고객만족도 활용 방안

1H


    ※ 강사 : 권현주 대구 대경대학교 호텔경영과 교수, 한국강사협회 이사

7. 참가 신청 : 연간회원(무료), 비회원(10만원, 부가세포함/인)

8. 문의사항: ccckimty@hanmail.net  010-2231-2221

첨부파일
0222CCM세미나_CSI조사분석 및 대책.pdf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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