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공지사항

제목 3.30(목)CCM세미나 안내_서비스품질을 지키는 상담프로세스 모니터링의 변화
작성일자 2023-03-13
조회수 53
안녕하세요? 한국소비자경영협의회(소경협)입니다.

3월 CCM 세미나를 다음과 같이 개최하오니 기업(기관)의 많은 관심과 참여 부탁드립니다.


            -      다      음      -


1. 주제 : 서비스품질을 지키는 상담프로세스 모니터링의 변화

2. 일시 : 2023. 3. 30(목) 14:00~16:00

3. 장소 : 비대면 ZOOM 온라인 세미나

4. 대상 : CCO, 팀장, 실무자, 교육담당자 등

5. 교육 목표

  - 비대면 서비스 채널에 따른 상담품질 모니터링의 변화를 이해한다.

  - voice 서비스와 text 서비스의 커뮤니케이션의 요소

  - 서비스품질을 지키기 위한 voice 서비스와 text 서비스의 QPI

6. 교육 내용

  - 언택서비스의 중심, 상담센터의 비대면 서비스

  - 상담사 모니터링에서 상담프로세스 모니터링으로 변화

  - 서비스품질 개선을 위한 상담프로세스의 효율성

    * 강사 : 성명희 서비스품질연구소 소장, 한국능률협회컨설팅 강사

7. 참가 신청 : 연간회원(무료), 비회원(10만원, 부가세포함/인)

8. 문의사항: ccckimty@hanmail.net  010-2231-2221

첨부파일
330CCM세미나_서비스품질을 지키는 상담프로세스 모니터링의 변화.pdf
CCM 교육 참가신청서.docx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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