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CMC
CCM HUB를 지향하는 한국소비자경영협의회
HOME > 정보마당 > 공지사항
공지사항

제목 4.26(수)CCM 세미나 안내_고객중심적 마인드 확산을 위한 방법
작성일자 2023-04-11
조회수 45

안녕하세요? 한국소비자경영협의회(소경협)입니다.

4월 CCM 세미나를 다음과 같이 개최하오니 기업(기관)의 많은 관심과 참여부탁드립니다.



              -    다    음    -



1. 주제 : 고객중심적 마인드 확산을 위한 방법

2. 일시 : 2023. 4. 26(수) 14:00~16:00

3. 장소 : 비대면 ZOOM 온라인 세미나

4. 대상 : CCO, 팀장, 실무자, 교육담당자 등

5. 교육 목표

  - 개인의 커뮤니케이션 스타일을 점검하고 부족한 부분을 개선하여

    조직 내 대인관계 및 성과향상에 기여할 수 있다.

  - 고객을 끌어들이는 여러가지 대화법을 체득화하여 실천하고

    즐거운 소통을 통해 일할 맛 나는 직장을 만들 수 있다.

6. 과정 내용

 ① 변화의 시대 서비스 마인드

   - 사회변화에 따른 고객 가치의 이해

   - 변화의 시대

   - 일의 의미/일의 가치

 ② 성과와 관계성을 향상시키는 스트로크를 통한 고객중심적 마인드 확산

   - 성과와 관계성을 향상시키는 스트로크

   - 조직 내 고객중심적 마인드 확산을 위한 커뮤니케이션

    * 강사 : 김민드레 예스티엠 강사, 한국생산성본부 강사

7. 참가 신청 : 신청서 이메일 접수

8. 문의사항: ccckimty@hanmail.net 010-2231-2221

첨부파일
4월 CCM세미나 안내문_고객중심적 마인드 확산을 위한 방법.pdf
CCM 교육 참가신청서.docx
(공문)한국소비자경영협의회 연간회원 가입 안내의 건.docx




한국소비자경영협의회
주소 : (05840) 서울특별시 송파구 충민로 10, 3층 C-14호
전화 : 010-2231-2221 / 팩스 : 0504-079-2221 / E-Mail : ccckimty@hanmail.ne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