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CMC
CCM HUB를 지향하는 한국소비자경영협의회
HOME > CCO 포럼 > CCO 포럼 개요
CCO 포럼 개요

포럼명칭

- CCO Forum(Chief Customer 0fficer 최고 고객경영자 포럼)


설립 목적

- CCM 관련 전문가 초빙하여 특강
- CCM(소비자중심경영) 도입 확산, 유지개선 활성화
- 소비자 관련 기관인 공정거래위원회, 한국소비자원, 소비자단체,
   소비자관련학회,경영관련학회등 과의 정보공유 및 네트워킹


참가 대상

- 기업(기관) : CEO, CCO, CS 관련 임원급 이상
- 소비자관련 공정거래위원회, 한국소비자원, 소비자단체, 소비자학회, 연구소 등
- 개인 : 변호사, 교수, 학생, 개인 등


회원 기업

- CCM 인증기업, 준비기업, 관심기업 등
- CS 관련기업 등


CCO 포럼 일정

- 내용 : 전문가초청 강연회와 정보공유
- 장소 : 대한상공회의소





한국소비자경영협의회
주소 : (05840) 서울특별시 송파구 충민로 10, 3층 C-14호
전화 : 010-2231-2221 / 팩스 : 0504-079-2221 / E-Mail : ccckimty@hanmail.ne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