¼ÒºñÀÚ Á᫐ °æ¿µ(CCM)* ÀÎÁõ Á¦µµÀÇ ¹ýÀû ±Ù°Å ¸¶·Ã(Á¦20Á¶ÀÇ2 ³»Áö Á¦20Á¶ÀÇ4)
<?xml:namespace prefix = "o" ns = "urn:schemas-microsoft-com:office:office" />
* CCM(Consumer Centered Management): ±â¾÷ÀÌ ¼öÇàÇÏ´Â ¸ðµç °æ¿µ È°µ¿À»
¼ÒºñÀÚ Áß½ÉÀ¸·Î ±¸¼ºÇÏ°í Áö¼ÓÀûÀ¸·Î °³¼±ÇØ ³ª°¡°í ÀÖ´ÂÁö¸¦ Æò°¡ÇÏ¿© ÀÎÁõÇÏ´Â Á¦µµ
¤· (°³Á¤ ³»¿ë) ¼ÒºñÀÚ Á᫐ °æ¿µÀ» µµÀÔÇÑ ±â¾÷¿¡ ´ëÇØ °øÁ¤À§°¡ ÀÎÁõÇÒ ¼ö ÀÖ´Â ±Ù°Å Á¶Ç×À» ¸¶·ÃÇÏ°í,
ÀÎÁõ ÀýÂ÷ ‧ ¹æ¹ý, Ãë¼Ò »çÀ¯ µîÀ» ±ÔÁ¤ÇÏ¿´´Ù.
- ÀÎÁõ À¯È¿ ±â°£À» 2³âÀ¸·Î ÇÏ°í, ºÎÁ¤ÇÑ ¹æ¹ýÀ¸·Î ÀÎÁõ¹Þ°Å³ª ¼ÒºñÀÚ °ü·Ã ¹ý·ü À§¹ÝÀ¸·Î
½ÃÁ¤¸í·É µîÀ» ¹ÞÀº °æ¿ì ÀÎÁõÀ» Ãë¼ÒÇÒ ¼ö ÀÖµµ·Ï ÇÏ¿´´Ù.
¤· (±â´ë È¿°ú) ±×°£ CCM ÀÎÁõ Á¦µµÀÇ ¹ý·ü»ó ±Ù°Å°¡ ¾ø¾î Á¦µµ È°¼ºÈ¿¡ ÇÑ°è°¡ ÀÖ¾ú´Âµ¥,
À̹ø ¹ý °³Á¤À¸·Î ±â¾÷ ½º½º·Î ¼ÒºñÀÚ ¹®Á¦¿¡ ´ëóÇÏ´Â ½Ã½ºÅÛÀ» ±¸Ãà ․ ¿î¿µÇØ ³ª°¡´Â ¼ÒºñÀÚ Á᫐ °æ¿µÀÌ È®»êµÉ °ÍÀ¸·Î ±â´ëµÈ´Ù.
* º°Ã· : ¼ÒºñÀڱ⺻¹ý 2017³â °³Á¤(°øÁ¤°Å·¡À§¿ø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