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CMC
CCM HUB를 지향하는 한국소비자경영협의회
HOME > 정보마당 > 공지사항
공지사항

제목 10.27(금)CCM 세미나 안내_CS 개선 방법론(개선방안 수립)
작성일자 2023-10-05
조회수 62
안녕하세요? 한국소비자경영협의회(소경협)입니다.
10월 CCM 세미나를 아래와 같이 개최하오니 많은 참여 부탁드립니다.

         -   아    래   -

1. 주제 : CS 개선 방법론(개선방안 수립)
2. 일시 : 2023. 10. 27(금) 14:00~15:30
3. 장소 : 온라인 줌(ZOOM)
4. 참여 대상 : CCO, 팀장, 실무자 등 
5. 교육 목적 :
   - 문제해결의 중요성을 이해하고, 현업에 적용 가능한 문제해결 TOOL을 습득할 수 있다.
   - 고객접점 및 고객만족 프로세스 개선 방법론에 대해 학습을 통해
      실제 발생한 문제에 대한 해결책을 학습할 수 있다.
6. 교육 내용
   Module1. 문제분석 Tool & Technique
   - 문제에 대한 정의 : 문제 정의 및 문제의 형태, 문제에 대한 사례분석
   - 문제 발견하기 : 토론 방식 및 분석기법
   Module2. 고객만족 품질관리 기법
   - 고객접점 분석 : 고객접점(MOT) 및 분석방법
   - 고객만족 개선절차: 고객만족 개선 프로세스 선정, 문제점 파악, 원인분석,
     개선안/실행계획 수립, 고객만족 프로세스 실행 및 관리
7. 강사 : 심정래 현)컨조인트컨설팅 대표 컨설턴트
                  전)한국능률협회컨설팅 프린서플 컨설턴트

* 참가 신청 : 연간 회원(무료), 비회원(10만원, 부가세 포함/인)
* 신청 문의 : ccckimty@hanmail.net 010-2231-2221 김태영 대표 컨설턴트
첨부파일
10월 CCM세미나 안내문_CS 개선 방법론.pdf
CCM 교육 참가신청서.docx




한국소비자경영협의회
주소 : (05840) 서울특별시 송파구 충민로 10, 3층 C-14호
전화 : 010-2231-2221 / 팩스 : 0504-079-2221 / E-Mail : ccckimty@hanmail.ne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