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CMC
CCM HUB를 지향하는 한국소비자경영협의회
HOME > 정보마당 > 공지사항
공지사항

제목 12.28(수) CCM세미나 안내_블랙컨슈머 기업의 대응전략
작성일자 2022-12-08
조회수 106

안녕하세요? 한국소비자경영협의회(소경협)입니다.
CCM 12월 세미나를 다음과 같이 개최하오니 기업(기관)의 많은 관심과 참여부탁드립니다.

                        -   다     음   -

1. 일시 : 2022년 12월 28일(수) 14:00~16:00
2. 장소 : ZOOM 실시간 온라인 진행(세미나 시작 전 참가 링크를 이메일로 보내드립니다.)
3. 대상 : CCM 인증기업 및 준비기업의 CCO, 팀장, 실무자 등
4. 내용 : 1부, 주제   “블랙컨슈머 기업의 대응전략   


         블랙컨슈머의 유형별 핸들링 방법을 학습하고 법적 해결 대응기법을 습득하여  악성클레임 대응 전문능력을 향상할 수 있음.

         세부 내용은 악성클레임 및 블랙컨슈머에 대한 기업의 대응 전략

         ②블랙컨슈머의 유형별 대응 및 법률적 대응 ③블랙컨슈머의 대응 매뉴얼 작성 등


             - 강사 : 김태영 한국소비자경영협의회 대표, 대한상공회의소 전문위원 

                               전) 건국대학교 소비자학과 겸임교수, 한국소비자원 심사관
 
          2부, 주제   "고객만족에 신뢰를 더하는 기업 "Happy Life"  (주)금호티앤씨 CCM사례발표

          고객과 함께 행복을 더하는 회사로 고객이 다시 찾아주는 회사를 목표로 CCM 슬로건은 '오늘도 빠져봅시다 고객중심

          속으로'(오빠고속)과 전략 방향은 ①감성 더하기는 고객 소통 활성화, 사회공헌활동 ②불만 빼기는 반환 방어, 업무 프로

          세스 확립 ③기쁨 나주기는 임직원 복지 향상, 불편 없는 업무 환경 조성 ④성장 곱하기는 제품 품질 향상 및 안정화, 창의

          적 제품개발, 시스템의 선진화를 추진하고 있는 기업의 사례 발표     

            - 강사 : 임규원 팀장 (주)금호티앤씨

 

5. 참가 : 연간 회원(무료)


※ 참가신청 및 연간회원 문의사항은 ccckimty@hanmail.net  또는 010-2231-2221로 문의바랍니다.
    감사합니다.

첨부파일
12.28일 CCM세미나 안내문_블랙컨슈머 대응_금호티앤씨.pdf




한국소비자경영협의회
주소 : (05840) 서울특별시 송파구 충민로 10, 3층 C-14호
전화 : 010-2231-2221 / 팩스 : 0504-079-2221 / E-Mail : ccckimty@hanmail.ne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