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CMC
CCM HUB를 지향하는 한국소비자경영협의회
HOME > 정보마당 > 공지사항
공지사항

제목 7.26(수) CCM세미나 안내_VOC를 활용한 고객경험 혁신
작성일자 2023-07-07
조회수 35
안녕하세요? 한국소비자경영협의회(소경협)입니다.
아래와 같이 7월 CCM 세미나를 개최하오니 많은 참여 부탁드립니다.


              -    아   래    -


1. 주제 : "VOC를 활용한 고객경험 혁신"
2. 일시 : 2023. 7. 26(수) 14:00~16:00
3. 장소 : 비대면 온라인 ZOOM(세미나 시작 전 참가 링크를 이메일로 보내드립니다.)
4. 대상 : CCO, 팀장, 실무자, 교육담당자 등
5. 교육 목표 :
   - VOC를 활용한 Pain point 도출 및 고객경험 사례를 익힌다.
   - VOC를 활용한 고객 인사이트 도출 및 신제품 및 서비스 개발 사례를 익힌다.
6. 교육 내용 :
  1) VOC를 통한 업무개선 전략
   - VOC를 통한 고객여정에 따른 Paint point 도출 및 고객경험개선 사례를 익힌다.
   - 고객관점에서의 업무개선을 통한 고객경험 혁신 사례
  2) VOC를 통한 신개발 전략
   - VOC를 통한 고객 인사이트 도출
   - 신제품 및 서비스를 통한 고객경험 혁신 사례
7. 강사 : 정미경 대표 (주)베스트, 경영학 박사, 한국생산성본부 강사
* 참가 신청 : 연간 회원(무료), 비회원(10만원, 부가세포함/인)
* 신청 문의 : ccckimty@hanmail.net 010-2231-2221 김태영 대표 컨설턴트
첨부파일
7월 CCM세미나 안내문_VOC를 활용한 고객경험혁신.pdf
CCM 교육 참가신청서.docx




한국소비자경영협의회
주소 : (05840) 서울특별시 송파구 충민로 10, 3층 C-14호
전화 : 010-2231-2221 / 팩스 : 0504-079-2221 / E-Mail : ccckimty@hanmail.net